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광고 전환 효과를 측정하고자 하는 마케터입니다.
이벤트 웹페이지에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를 삽입해서 페이지 방문자(유입), 전환을 체크하려고 하는데요.
전환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코드를 2개 발급받아서 각각 삽입해야 하나요?
ex) 유입을 체크하기 위한 웹페이지용 코드 / 전환 액션을 체크하기 위한 이벤트 참여 완료페이지용 코드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 개념이 생소하여 헷갈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도 'DM 자동화'를 활용하는 방법!
소셜비즈
무신사 글로벌 전략, 핵심만 쏙 정리했어요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