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널리틱스를 통해 광고 전환 효과를 측정하고자 하는 마케터입니다.
이벤트 웹페이지에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를 삽입해서 페이지 방문자(유입), 전환을 체크하려고 하는데요.
전환을 측정하기 위해서는 코드를 2개 발급받아서 각각 삽입해야 하나요?
ex) 유입을 체크하기 위한 웹페이지용 코드 / 전환 액션을 체크하기 위한 이벤트 참여 완료페이지용 코드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 개념이 생소하여 헷갈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