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얼리 쇼핑몰 운영자입니다 !
페이스북 페이지로 참여 및 트래픽 광고를 셋팅하여 돌리다가
이번주에 전환캠페인을 라이브했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참여 및 트래픽 광고는 일 예산을 걸어둔만큼 항상 광고금액이 소진이 되었는데
전환광고는 소진이 안되더라구요 ;;
일 5만원을 걸었는데 12,000원만 겨우 소진되고.
왜 그런걸까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6.14 09:23
좋아요 0
조회수 3,929
댓글 6
안녕하세요. 주얼리 쇼핑몰 운영자입니다 !
페이스북 페이지로 참여 및 트래픽 광고를 셋팅하여 돌리다가
이번주에 전환캠페인을 라이브했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참여 및 트래픽 광고는 일 예산을 걸어둔만큼 항상 광고금액이 소진이 되었는데
전환광고는 소진이 안되더라구요 ;;
일 5만원을 걸었는데 12,000원만 겨우 소진되고.
왜 그런걸까요 ?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