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털이나 여러 사이트 가니까 의견이 분분하던데 경쟁사 이름으로된 키워드를 검색광고에 쓰면 문제가 되나요??? 여러 포털에서는 의견이 나뉘는거 같던데, 정확한 걸 알고 계시거나, 본인이 이와 관련해서 겪은 사례나 들은 사례가 있으면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여쭤본것은 광고문구에 해당 경쟁사 상표나 이름을 쓰는 것이 아니라, 검색광고를 할 때 키워드로 등록해두는 것을 말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