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정답이 없으니.. 아래 내용은 지극히 저의 주관적인 내용입니다.
간편등록을 오픈시점부터 현재까지 쭉 사용을 해본 결과...
간편등록만 등록해놓고 광고를 진행하면 효율적인부분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봤을때 "꽝"입니다..
Q . 그렇다면 간편등록은 쓰지않는게 좋을까요?
A. 아닙니다~!
사용을 하돼, 주를 일반등록으로~! 부를 간편등록으로 진행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그룹핑, CPC단가, 일일허용예산은 여러번 테스트 시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내용은 이베이 공지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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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1월 6일부터 간편등록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며, 앞으로 최초 광고등록시 다음과 같이 2가지 등록유형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등록(현재와 동일) - 광고주가 직접 상품과 키워드를 선정하여 개별등록 또는 엑셀을 통한 대량등록을 통해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 간편등록(신규기능) - 상품을 바탕으로 파워클릭에서 관련있는 키워드를 분석, 매칭하여 자동으로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간편등록을 통한 광고등록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tep 1. 광고등록 → 간편등록 선택
Step 2. 그룹선택 및 광고정보 입력
- 그룹선택 또는 신규생성
- 그룹단위 희망클릭비용 필수입력
- 1일 허용예산설정 선택입력(최대 10만원까지 입력가능)
- 상품번호 조회 후 등록선택(최대 20개 선택가능)
Step 3. 광고등록 완료
Step 4. 광고관리 → 간편등록 그룹
Step 4. 광고관리 → 간편등록 그룹
- 간편등록 그룹의 경우, 그룹명 앞에 (S) 태그로 별도 표시됨
간편등록은 다음과 같이 자동으로 광고가 운영됩니다.
- 상품번호와 그룹단위 희망클릭만 필수입력값으로, 별도 키워드입력과 광고별 희망클릭비용을 입력할 필요 없습니다.
- 노출기간/요일/시간은 설정하실 필요없으며, 외부제휴매체 노출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주기적으로 키워드를 추출하며 업데이트하며, 그룹단위 희망클릭비용을 상한선으로 하여 입찰가를 자동 계산합니다.
- 모바일 기준 '1~8위영역'내 중순위까지 노출될 수 있도록 입찰가를 계산하며, 경쟁상황에 따라 상위순위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간편등록으로 광고진행시, 상품정보 분석을 통한 키워드 추출 Process로 인해 실제 광고 노출까지 최대 24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카테고리/상품상세 영역 노출은 일반등록과 동일한 Process로 진행됩니다.
간편등록 이용시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그룹은 ON/OFF/삭제 가능하며, 상품번호는 추가/삭제만 가능합니다.
- 그룹간 상품번호 이동은 불가하며, 상픔번호 삭제 후 다른 그룹에 추가하셔야 합니다.
- 그룹당 등록가능 최대상품수 20개이며, 향후 상향조정할 예정입니다.
- 간편등록 기능은 일반등록의 대량등록/수정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이 광고주분들의 운영효율을 높이기 위해 간편등록 기능을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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