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1*]
저는 조금 이해가 안가서 여쭈어 봅니다! 게참으로 하나 진행하고 따로 전환도 만드신다는건데그럼 두개가 결국엔 겹치는거 아닌가요??
[상1*]
게시물 참여 = 참여 많이 하는 사람에게 ( 장점 도달과 노출이 참 좋다 )게시물 전환 = 구매 많이 하는 사람에게 ( 장점 전환 확률이 높다 )
단순하게 생각하면
단순하게 생각하면
요거긴한데
두가지를 합쳐버리니 게시물 댓글 공감 이런것도 올라버리고
[n1*]
바로 도전하러갑니다 ㅋㅋ
[상1*]
전환도 구매자 유사로 잡아버리니 확실히 이전 판매량보다 오릅니당
[녕1*]
같은 내용이긴하나 포멧은 다른거죠? 전환은 저런 4컷짜리 게시물 안돌아가는거같은데
[상1*]
18일부터
광고를
시작했는데
확실히 숫자가
달라지지요
[엘1*]
결국엔 두개의 광고를 돌리는건가요??
[상1*]
네
[엘1*]
아하!!
[상1*]
전환
[녕1*]
오 돌아가네
[김1*]
저도 해봐야겠어요. 눈팅만 하다가 꿀팁 발견하고 바로 실행하러 가요!!
[상1*]
네컷짜리돌아갑니다
핵꿀이에요 저도
지금
계속 실험중인데
오늘 또 6개 광고 돌릴껀데
페북성님 좋네요
일단픽셀로만따졌을때 전환광고 300%
[n1*]
광고관리자에서 성과분석하는것중 열목록에서 꼭봐야하는것들 알수 있을까요?
[녕1*]
이야~
[상1*]
여기에 네이버 페이 안잡히니까
+40%
+게참이 원래 200~300도 안나오다가
전환같이돌려버리까 뭐 어떻게 되먹은건지
하튼 잘나옵니다 ㅋㅋㅋ 결과갑
일단 근데 컨텐츠가 다해먹었지만 저 컨텐츠 기본 직접전환 200%는 먹고 간 컨텐츠긴 하지만
같이 돌리니까 효율 극대화 되버립니다
[B1*]
동조보다 게참이랑 같이 돌리는게 더 나은가요?
[상1*]
동조랑 전환도
돌려봤는데
[녕1*]
전환으로 정밀공격하면서 게참으로 댓글 좋아요 지원사격 넣어주는 느낌인가..
[상1*]
컨텐츠가 문제인지 하튼 오르긴오릅니다
ROAS기준으로
아그리고 팁이라 할꺼까진없는데
처음에
광고 세팅하실때
싸게 5천원 ~ 3만원사이로
2~3일 운영하다가
세팅 타겟은 최대한 좁게 약 (50~100만)
관심사 넣던가 해서 최대한좁게 잡은뒤에
3일후에
광고좀 좋다싶으면
금액설정 올려버리고 타겟 확 넓히면
성과 좋습니다
[n1*]
오호
꿀팁
[녕1*]
음 초반에 길을 잘터주는 느낌이군요?
[상1*]
네 ㅋㅋ
그에 비슷한 타겟을 찾는다고 하긴하는데
[n1*]
전환광고 할때 주요결과는 "구매" 로 하면되나요?
[상1*]
하튼 좋긴해요 전 이론은 잘 모르지만 ㅋㅋㅋ
네
구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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