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콘텐츠 저작권 보호 방안
1. 디지털시대의 뉴스콘텐츠 보호, 어떻게 풀어갈 것인가?
2. 뉴스콘텐츠 침해 유형
3. 뉴스콘텐츠 보호 방안
4. 뉴스콘텐츠 보호를 위한 향후 대책
luxlux.org(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12.20 18:39
좋아요 0
조회수 2,387
댓글 0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돈카페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