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리마케팅 광고를 진행 중인 마케터 입니다.
현재 두 개의 카탈로그를 같은 타겟으로 하여 진행중입니다. (타겟은 픽셀기준, 홈페이지 방문 60일 30일이내 구매는 제외)
두 개의 카탈로그 전환광고 측정에서 두 광고를 모두 본 고객이 구매를 진행하였을 때
전환 측정에 두 개의 카탈로그에서 모두 올라가게 되나요?
ex) A 와 B 카탈로그 광고 집행/ 고객은 1,2,3, 존재
A와 B 광고를 모두 본 1 번 고객이 구매 >> A와 B 카탈로그 광고가 전환액수가 모두 상승
A광고만 본 2번 고객이 구매 >> A 카탈로그 광고가 전환액수가 상승
B광고만 본 3번 고객이 구매 >> B 카탈로그 광고가 전환액수가 상승
이렇게 진행되는게 맞나요?
만약 위의 방향대로 진행된다면 같은 타겟팅을 가진 다른 카탈로그 광고를 돌렸을때
중복되어 효과가 측정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씨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