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페이스북 카탈로그 광고 관련으로 질문합니다.

2018.04.09 18:10

씨안

조회수 2,423

댓글 0

안녕하세요.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리마케팅 광고를 진행 중인 마케터 입니다.

현재 두 개의 카탈로그를 같은 타겟으로 하여 진행중입니다. (타겟은 픽셀기준, 홈페이지 방문 60일 30일이내 구매는 제외) 

두 개의 카탈로그 전환광고 측정에서 두 광고를 모두 본 고객이 구매를 진행하였을 때
전환 측정에 두 개의 카탈로그에서 모두 올라가게 되나요?

ex) A 와 B 카탈로그 광고 집행/ 고객은 1,2,3, 존재

A와 B 광고를 모두 본 1 번 고객이 구매 >> A와 B 카탈로그 광고가 전환액수가 모두 상승
A광고만 본 2번 고객이 구매 >> A 카탈로그 광고가 전환액수가 상승
B광고만 본 3번 고객이 구매 >> B 카탈로그 광고가 전환액수가 상승

이렇게 진행되는게 맞나요?
만약 위의 방향대로 진행된다면 같은 타겟팅을 가진 다른 카탈로그 광고를 돌렸을때
중복되어 효과가 측정되는 건가요?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씨안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