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리마케팅을 위해 웹사이트 방문자 30일간을 맞춤타겟으로 설정해두면,
향후에 발생하는 신규 유입자도 그 맞춤타겟으로 지속적으로 포함되는 것인가요?
(이럴경우 30일 지난 방문자는 자동으로 삭제될테구요)
아니면 광고를 돌릴때 웹사이트 방문자 맞춤타겟을 주기적으로 만들어서 광고를 신규로 계속 생성하던가 타겟을 업데이트 해야하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2.02 12:15
좋아요 0
조회수 2,658
댓글 2
안녕하세요. 질문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리마케팅을 위해 웹사이트 방문자 30일간을 맞춤타겟으로 설정해두면,
향후에 발생하는 신규 유입자도 그 맞춤타겟으로 지속적으로 포함되는 것인가요?
(이럴경우 30일 지난 방문자는 자동으로 삭제될테구요)
아니면 광고를 돌릴때 웹사이트 방문자 맞춤타겟을 주기적으로 만들어서 광고를 신규로 계속 생성하던가 타겟을 업데이트 해야하는건가요?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