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대행사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물론 사람 그리고 업체마다 입찰보는 방법이 다를 거 같은데요
ROAS 를 맞추기 위해선 광고비 그리고 유입 이정도만 파악해서
입찰을 보면되는건가요? 사실 늘 업무를 보고 있지만, 정확하게 입찰을 보는 기준이
명확하지 않다보니.. 따로 교육을 받아야 할지도 고민입니다.
여러분들은 입찰을 어떻게 보시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