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페이스북 광고캠페인을 집행하는데, 이전보다 지출금액 대비 노출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처음엔 타겟은 잘 잡아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보면 노출수라는 것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것의 단순 카운팅인데 같은 금액에서
타겟이나 컨텐츠에 따라 노출수가 달라지는 것은 페이스북의 어떤 원리일까요,
제가 설정한 타겟 중 일부가 관심을 보이면 나머지에게도 훨씬 더 많이 노출을 시켜주는건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11.16 14:46
좋아요 1
조회수 2,396
댓글 2
특정 페이스북 광고캠페인을 집행하는데, 이전보다 지출금액 대비 노출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처음엔 타겟은 잘 잡아서 그런가 생각했는데,
보면 노출수라는 것은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것의 단순 카운팅인데 같은 금액에서
타겟이나 컨텐츠에 따라 노출수가 달라지는 것은 페이스북의 어떤 원리일까요,
제가 설정한 타겟 중 일부가 관심을 보이면 나머지에게도 훨씬 더 많이 노출을 시켜주는건가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