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예로, 집들이를 앞 둔 신혼부부가 고가의 가구를 구입했다가 집들이가 끝나면 반품 한다든지, 홈쇼핑에서 경품을 노리고 무더기 주문을 한 뒤 당첨되지 않은 상품은 반품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고객들, 기업입장 특히 쇼핑몰을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여간 골칫거리가 아닙니다.
이에 새로운 마케팅 트렌드 중 하니인 '혜택만 누리고 돈 안 되는 고객은 쫓아내겠다'는 ‘디마케팅’ 기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7.15 16:31
좋아요 1
조회수 2,522
댓글 7
첨부파일 다운로드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