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에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이죠
어떤 주제든간에 검색만 하면 수많은 깊이있는 자료를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의 주제는 특히나 떠도는 소문이나 검증되지 않은 노하우들이 가득하니까요
딱 공식적인 근거가 없다보니 바이럴마케팅을 공부하는 사람들은 매우 어렵다고
하나같이 말을 하죠
정보의 바다인 인터넷의 가득한 바이럴마케팅 정보는 참고하긴 하면서
그대로 받아들이지 말고 검증을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