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을 홈페이지 메인에다 심고,
맞춤전환을 통해 구매 완료 페이지의 URL을 설정해놓았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궁금한 점이 있는데요.
저희 홈페이지에서 구매버튼을 누를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화면이 넘어가는 것이 아니라 새창이 뜹니다. 거기에다 URL도 바뀝니다.
이를테면 메인이 'OOO.com' 이라면,
구매를 눌러 새창이 뜨게 되면 'AAA.OOO.com/!@$#!@#' 이런식으로요.
픽셀 맞춤 전환 설정에는 '!@$#!@#'를 URL 포함으로 등록시켜놓았고요.
이럴 경우에 새창에서 진행되는 결제의 완료페이지를 홈페이지 메인에 심어놓은 픽셀이 잡아낼 수가 있는건가요?
제가 생각했을 때에는 구매를 눌러서 뜨는 새창의 STEP1 페이지에 픽셀을 심어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 또 이렇게 되면 단순 홈페이지로의 유입은 잡을 수가 없게 될 것 같거든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