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 디비(상담신청서)확보는 파트너모집과 온라인광고를 주로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디비수급에 대한 지속성이 너무 없어서 콜센터를 운영하는데 너무 힘듭니다
세이브카드라는 아이템은 고객님들한테 좋은 반응을 얻는데요
디비에 대한 양이 문제입니다
여기 아이보스 회원님들께서는 고수분들이 많이 있으신것 같아서
이렇게 조언부탁합니다
지금 저는 cpa,cps로 진행하고 있구요
이런 아이템에 자신있는 업체도 연락바랍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04.01 20:41
좋아요 0
조회수 2,320
댓글 2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