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이 추구하는 방향은 개인화.
개인화를 위한 노가다.
노가다가 비효율적이어서 시스템 필요.
시스템이 멍청해서 인공지능 필요.
역으로 말하자면
인공지능 운운하기 전에 시스템 구축.
시스템 운운하기 전에 노가다라도.
어떻게든 달성해야 하는 과제는 개인화.
그 방법론은 처해 있는 환경에 따라 선택하면 될 일.
방법론에 매여 해야 할 일을 등한시하지는 말 것.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8.09 13:21
좋아요 8
조회수 2,942
댓글 2
마케팅이 추구하는 방향은 개인화.
개인화를 위한 노가다.
노가다가 비효율적이어서 시스템 필요.
시스템이 멍청해서 인공지능 필요.
역으로 말하자면
인공지능 운운하기 전에 시스템 구축.
시스템 운운하기 전에 노가다라도.
어떻게든 달성해야 하는 과제는 개인화.
그 방법론은 처해 있는 환경에 따라 선택하면 될 일.
방법론에 매여 해야 할 일을 등한시하지는 말 것.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