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로 중복이 포함된 것이고,
도달은 노출과 같이 광고가 노출된 횟수이나 중복이 포함되지 않은 것..
을 뜻하는게 맞나요?
결국엔 둘 다 광고가 노출된 수를 말하는 용어지만,
도달은 중복을 뺀 수를 말하는 것인지..
그리고
추산 광고 상기도 상승 이라는 건 무엇을 말하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25 10:16
좋아요 1
조회수 1,469
댓글 1
노출은 광고가 노출된 횟수로 중복이 포함된 것이고,
도달은 노출과 같이 광고가 노출된 횟수이나 중복이 포함되지 않은 것..
을 뜻하는게 맞나요?
결국엔 둘 다 광고가 노출된 수를 말하는 용어지만,
도달은 중복을 뺀 수를 말하는 것인지..
그리고
추산 광고 상기도 상승 이라는 건 무엇을 말하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거짓말을 하는 소비자
46살문영호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2025년 상반기 한눈에 정리. zip
MARKETEA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