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보스님들.
위 274번 내용을 보다가 궁금한점이 있어 질문 드립니다.
평소 클릭율 높은 키워드 우선 선별하여 광고 진행 하는편인데
광고 진행 했던 키워드는 당연히 알수 있는 거고
신규 키워드 클릭율을 알수 있는 방법 알수 없을까요?
현재 네이버 같은 경우는 담당자와 통화하여
노출대비 클릭율 높은것을 확인후 cpc로 갈것인지 고정 광고로 갈것인지
선택 합니다.
야후,다음 ,엠파스등은 한번씩 전화문의 해본 결과 안가르쳐 주더라고요?
보스님들 혹 알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그리고 노출대비 클릭율 높은 키워드가 좋은 키워드인지 궁금합니다.
현재까지는 노출대비 클릭율도 좋고 클릭단가나 전환율이 높아 선호 하고 있지만
신규 키워드도 꼭 그럴까라는 의문이 생겨
고수님들의 조언 구해 봅니다.
모든 보스님들
항상 즐거운 나날이기를 기원하면서
좋은 답변 기대해 봅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