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객단가로 GDN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는 보통 방문 페이지별 랜딩에 따라
방문자 데이터를 분할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이해를 잘 한 것인지 헷갈려서 질문을 드립니다.
잠재고객-> +새 잠재고객->새로 만들기 클릭
저 랜딩페이지별 이름에 랜딩 주소를 입력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 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정답인지 혹, 잘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6.30 17:08
좋아요 0
조회수 3,127
댓글 2
만족스러운 객단가로 GDN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다름이아니라 저는 보통 방문 페이지별 랜딩에 따라
방문자 데이터를 분할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요.
여기서 제가 이해를 잘 한 것인지 헷갈려서 질문을 드립니다.
잠재고객-> +새 잠재고객->새로 만들기 클릭
저 랜딩페이지별 이름에 랜딩 주소를 입력해서
모수를 쌓고 있는데.. 이 방식으로 진행하는 것이
정답인지 혹, 잘못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궁금합니다.
스타벅스, 이제 더 단순해질 때입니다
트렌드라이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가 쿠팡고객을 데려왔다는 건에 대하여
트렌드라이트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