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분석기를 자체 분석해서 오랫동안 이용중입니다만,
GA 이용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약간씩 셋팅해서 살펴보고 있는데...
문제는 아이피.
저 같은 경우 아이피 기준으로 중복을 체크하고 분석을 하다보니,
구글 GA의 세션 기준은 익숙치가 않군요. (익숙해 질거라 생각합니다)
가령 반복 방문 하는 아이피는 좀 잡아내서 키워드 광고에 차단하는데,
GA의 경우는 어떻게 대응하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코드 공유★ 귀찮은 반복 업무는 이제 그만! GAS로 마케팅 효율 올리기
팀퍼포먼스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