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업체는 증권쪽인데요
고객db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목표예요
기존 단일이미지를 이용해서 잠재고객모으기를 목표로
DB확보를 하고 있기는 하는데..
DB당단가가 비싼 부분도 있고 최대한 재밌게 흥미를 유발시키면서
고객들 참여를 이끌고 싶은데 참고할 만한 광고가 있을까요?
아니면 뭐 획기적으로 시도해볼만한 것들이 있을까요?
너무 고민되네요 .. 참고로 자사 마케팅팀이 있어 외주는 사용안하니
연락달라는 댓글은 달지 말아주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5.16 10:25
좋아요 1
조회수 2,218
댓글 1
저희 업체는 증권쪽인데요
고객db를 많이 확보하는 것이 목표예요
기존 단일이미지를 이용해서 잠재고객모으기를 목표로
DB확보를 하고 있기는 하는데..
DB당단가가 비싼 부분도 있고 최대한 재밌게 흥미를 유발시키면서
고객들 참여를 이끌고 싶은데 참고할 만한 광고가 있을까요?
아니면 뭐 획기적으로 시도해볼만한 것들이 있을까요?
너무 고민되네요 .. 참고로 자사 마케팅팀이 있어 외주는 사용안하니
연락달라는 댓글은 달지 말아주세요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매출에만 집착하면 매출은 절대 안 올라요
플랜브로
정서불안 김햄찌가 보여준 초고속 성장, 마케터가 주목해야할 포인트는?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