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 메일이 아닌 뉴스레터를 보내자.
상품 판매 메일보다는 고객에게 유익한 정보를 보내자.
할인 쿠폰과 같이 혜택을 주는 것도 좋다.
2. 자주 보내지 말자.
한달에 두어번이면 족하다. 자주 보내면 정크 메일로 인식되어
나중에는 중요한 메일도 열어보지 않게 된다.
i-boss.co.kr(4)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5.05.09 10:25
좋아요 1
조회수 5,961
댓글 12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요즘 뜨는 영상 콘텐츠 : 팟캐스트 붐은 온다.
videocon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