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목표로 온라인광고 진행중에있습니다.
보통 비딩입찰제는
노출 또는 소진, 효율에의해 cpc최적화를 시키는것으로 알고잇는데,
궁금한건
효율이 안좋을 시 즉, db가 잘 유입되지않을 시
또한 효율이 좋을시
무조건 cpc를 올리고 내리는게 아닌
어떤경우에 올리고 내리는지 스킬이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