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의 확장검색 우선순위의 단점.

2007.11.30 10:54

양우철

조회수 3,371

댓글 1

오버추어나 네이버 클릭초이스(확장검색이 없으므로 어차피 관계없슴) 는 세부키워드로 등록시 확장검색보다 우선합니다.
음..."다이어리"로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시즌이다보니 판촉물 회사분들 많은 광고가 필요하실텐데,
2008년다이어리, 시스템다이어리, 기업다이어리주문등 세부키워드의 등록을 하는경우
오버추어는 "2008년다이어리" 로 세부키워드 등록한 광고주가 "다이어리"로 확장검색 등록한 광고주보다 우선합니다.
하지만, 구글은 확장검색 등록자가 금액을 높게 설정할 경우(거의 대표키워드 급이니 상당히 높겠져) "2008년다이어로" 세부키워드 등록 광고주보다 우선합니다. 결국 세부키워드의 진입장벽이 너무 높아 메리트가 별로 없다는 판단입니다.
구글이 다음을 확보하여 어느정도 점유율이 늘어난 것은 사실이지만, 아직까지 구글의 검색엔진 시스템이나 한글입력에 대한 인식차이등은 아직도 많은 수정이 필요한 사항 같습니다.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