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님들께 문의드립니다.
광고를 하시고나서 분석을 하실 텐데요.
어떤 식으로 분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클릭률, 방문률, 전환율을 따지겠지만
통계적인 측면으로 보면 이번에 내린 통계치가 다음에도 유의미 할 것이라고 추정할 수는 없죠.
투여하는 광고비, 특정시기, 경쟁사의 입찰통제 등 여러변수 때문일텐데요.
보통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는지 프레임워크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부탁드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2.11 00:45
좋아요 0
조회수 1,410
댓글 8
보스님들께 문의드립니다.
광고를 하시고나서 분석을 하실 텐데요.
어떤 식으로 분석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물론 기본적으로 클릭률, 방문률, 전환율을 따지겠지만
통계적인 측면으로 보면 이번에 내린 통계치가 다음에도 유의미 할 것이라고 추정할 수는 없죠.
투여하는 광고비, 특정시기, 경쟁사의 입찰통제 등 여러변수 때문일텐데요.
보통 어떻게 판단을 해나가는지 프레임워크가 궁금합니다.
고수님들의 의견부탁드려요~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