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버추어 입찰을 할 때에 각각의 키워드에 들어가서 보면
최근 검색 노출순위의 입찰가 범위해서 금액이 나오는것을 보셨을겁니다.
그런데 그 금액이 전 업체를 바탕으로 해서 나오는 것이 아니고
구매전환 소스, 캠페인 최적화, 지역설정을 했을 경우에는 안나온다고 합니다.
이점을 참고하시고 입찰할때 설정을 하세요
그럼 간단한 팁이었습니다.
좋은 하루가 되세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10.04 20:59
좋아요 0
조회수 2,829
댓글 4
첨부파일 다운로드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고객을 놓치지 않는 폐점 전략, 무엇이 필요할까?
로플랫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