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그대로입니다.
광고영업을 진행하면서 광고주들과 매번 건바이건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년간 예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턴키로 광고주에게 저희 매체를 제안 할 예정인데요
다들 광고예산을 미리 파악하고 제안하나요?
아니면
아웃바운드 형식으로 표준 제안서를 메일링->아웃콜->미팅 형식으로 하나요?
17년 예산에 편성될수 있도록 어떠한 방법들을 가지고 업무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2.01 12:50
좋아요 0
조회수 2,100
댓글 6
제목 그대로입니다.
광고영업을 진행하면서 광고주들과 매번 건바이건으로 진행하고 있는데
년간 예산을 사용할 수 있도록 턴키로 광고주에게 저희 매체를 제안 할 예정인데요
다들 광고예산을 미리 파악하고 제안하나요?
아니면
아웃바운드 형식으로 표준 제안서를 메일링->아웃콜->미팅 형식으로 하나요?
17년 예산에 편성될수 있도록 어떠한 방법들을 가지고 업무 보시는지 궁금합니다.
이 조합 실화? 소비자를 홀린 기묘하고 참신한 브랜드 콜라보 사례
NHN커머스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광고의 한계를 넓히는 광고인! 한국 세 번째 칸 그랑프리 주인공? 이노션 김정아 CCO
소마코
AI가 판단하고 로봇이 일하는 시대 - 글로벌 기업들의 물류, 제조 로봇 적용 사례
CMES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