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겟은 20~30대 여성이며, 화장품입니다.
새벽 12~2시에 들어가는 20초 스팟광고 비용에 들어가는 건 어떨까요?
요즘 주변에 라디오 듣는 사람도 별로 없고,
시간대가 청취율이 많은 시간도 아니긴 한데
그래도 비용이 저렴해서 진행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요.
장기적으로 고정된 시간에 진행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제품이 아닌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특성에 관한 광고가 될 것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11.02 17:24
좋아요 3
조회수 7,360
댓글 8
타겟은 20~30대 여성이며, 화장품입니다.
새벽 12~2시에 들어가는 20초 스팟광고 비용에 들어가는 건 어떨까요?
요즘 주변에 라디오 듣는 사람도 별로 없고,
시간대가 청취율이 많은 시간도 아니긴 한데
그래도 비용이 저렴해서 진행해 보는 것도 괜찮을 거 같아서요.
장기적으로 고정된 시간에 진행하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제품이 아닌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특성에 관한 광고가 될 것 같습니다.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