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검색광고 주요 키워드에 넣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사정으로 사용하던 동일키워드에 새 캠페인을 만들어 적용하기위해
GA utm을 바꿔서 새로 url을 생성해 넣었는데
기존에 있던 캠페인으로 데이터가 쌓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새로 생성한 캠페인에는 아예 데이터 축적이 이뤄지지 않네요
혹시 GA 고수님들 있으시면 이 부분에 대해 설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개인톡도 환영합니다^^
http://me2.do/Fi6e0Aq3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6.04.09 00:47
좋아요 0
조회수 2,229
댓글 0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편의점이 변하고 있다. ‘체험형 특화 매장’이 늘어나는 이유?
로플랫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보스톡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