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직장인에게 타겟으로 좋은 매체는 뭘까요?
저희 주 고객층을 살펴보면 20~30대 직장인 분들이 많더라구요
남7여3 정도 비율입니다.
온/오프라인 따지지 않고 마케팅 진행하기 좋은 매체는 뭐가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좋은 제품 vs 흥분하는 제품
46살문영호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AI로 만들기 좋은 고효율 광고 소재 아이디어 8가지
플랜브로
[마케팅 뉴스] 광고대행사에서 알려주는 마케팅 시장조사 쉽게 하는 방법!_키워드 분석편
지아이코퍼레이션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