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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 김 종윤님글에 추가 의견입니다--수정분

2007.04.05 20:13

http

조회수 3,915

댓글 2

이의 제기나 궁금사항은 e-http@hanmail.net 으로 주세요.



-먼저 클릭을 방해하여 (부정)클릭 과금을 막으면, 막을 수도 없지만, 오버추어에 영업방해로 고소 당하겠죠


.
.쿠키를 제거하지 않으면 과금되지 않습니다. 메크로의 종류에따라 부정클릭
과금이 달라지죠. 클릭 없는 키워드로 직접 시험 해보시면 아실수있습니다.




오버추어에서 사이트 체류시간, 랜덤 방문 조절, 을 알지는 못함니다. 단지 레퍼(주소 .키워드 .아이피 등)와 쿠키갱신만 하죠

오버추어 쿠키와 레퍼를 분석해보심 알수있습니다.
.시간 텀도 과금분석, 중복클릭 필터링 용으로 분석하는 것이 아니고, 패턴 분석용입니다.
.이런 경우도 접속만 한다면 부정클릭을 100% 완벽하게 추적을 할수는 있습니다. 테이터 모아서 최소한 환급은 가능하죠.
.로그를 장기적으로 파악 할수도 있습니다--컴터 바뀌면 첨부터 다시 지만요.

















...단지 부정클릭을 추적하여 로그를 만들어 환급받을 수있도록하는 것이죠.

클릭 자체나 과금이 안 되도록 막는건 불가능 하지만 막는다 하더라도 불법이고 영업방해죠.

접속자마케팅http 에 가보세요 테스트도 한번 해보시죠.

그리구요 오버추어 과금체계도 분석 해보시 구요

접속자마케팅http [ http.or.kr ] 여기에서 부정클릭 사례도 보시구요



-------------------------------------------------------------
아래글은 정통부에 인터넷 정책국에 접속자마케팅http 에서 상담해준 내용입니다.

부정클릭관련 법을 개정 한다는 군요.



---------------------------아래-----------------------------------

000000000 께 어제 제가 드린 말씀에 대해 요약 정리 하였습니다.
추가 궁금 하신 내용 있으시면 전화주십시요.
아래의 제안은 본사 이익과는 전혀 관련없으며, 개정 법안이 본사사업에 영향이
있는 것이 아니여서 사심없이 말씀드립니다.

본사는 구글이나 오버추어 보다 부정클릭/중복클릭 필터링 기술이 앞서있다고 자부하고있습니다.

-----------요약-----------
오버추어에서 광고주에 대한 로그정보 공개를 하여도 현재와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정부에서 cpc 광고에 최소한의 로그 정보를 공개 하도록 하려합니다.]-----

광고주의 자체 로그정보와 공개된 오버추어의 과금 로그정보가
현재와 달라질 것이 없습니다.

즉 광고주의 로그정보는 오버추어사 과금 로그정보의 80%를 넘을수가 없습니다.
광고주의 로그정보의 오버추어 클릭 접속자수와 오버추어사의 과금로그 정보의 차이는 최소20 ~ 최대90% 까지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광고주 사이트가 열리지 않아 광고주 로그정보에 오버추어 클릭 접속자의 접속 로그가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법 개정이 되어도 광고주는 왜 접속하지 않은 사람에 과금을 하였는가? 라고 오버추어사에 현재의 사태와 똑같은 항의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부정클릭 방법을 전체 광고주에게 알려주는 꼴이 됩니다.

개인을 식별할수 없을 정도의 로그 정보는 광고주의 로그 데이터와 비교가 불가능합니다.

국내 로그분석 프로그램 수준은 무식할 정도로 단순하며 접속자를 모두 인식하지 못합니다.
오버추어사에서 무시하는 이유입니다. 분석 데이터가 서로 다름니다.
광고주 대부분이 단순한 (일반 스크립트로 접속인식) 로그분석을 이용합니다.

과금 체계를 알면 누구든지 부정한 의도로 클릭을 할 수 있게 됨니다.

쿠키를 제거하고 ip를 변경하면 항상 과금되어 버리게 됩니다.

(접속자마케팅 HTTP 사에서는 쿠키제거 ip변경시에도 해당 부정클릭 접속자로 정확히 인식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관련 특허 9건을 출원중입니다.)

결론적으로 똑같은 분쟁의 연속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광고주들이 클릭을 했지만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은, 오버추어사에서 과금된 로그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광고주들은 이러한 인터넷 현상(사이트가 열리지않는) 또는 부정클릭 방법(클릭은하고 사이트가 열리지 않도록 함)에 대해 모르고 있습니다.

본사 접속자마케팅HTTP 사에서만 알고 있습니다.

오버추어사 자체 네트윅 문제로 광고주의 사이트가 열리지 않았는데 과금하는 것은 잘못입니다.

클릭은하고 사이트가 열리지 않도록 하는 방법으로 부정클릭이 발생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있으면서 오버추어사에서 방조하고 있습니다.

본사추정, 부정클릭 프로그램을 이용 클릭은 하고 사이트가 열리지 않도록 하는 방법으로 부정 클릭하는 비율이 전체의 40% 정도로 분석 추정됨니다.

사이트가 완전히 열리면 과금하는 광고 체계를 어떤 회사든 한 업체가 먼저 시작하면 광고 시장 흐름이 변화할겁니다.

사이트가 완전히 열리면 과금하는 광고시스템은 간단히 구현 가능하며, 이미 오버추어 / 구글 같은 회사는 충분한 기술력과 재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게재 포탈 사이트를 광고주가 선택 하여야 하는 이유는, 소형 포탈 사이트에서 오버추어 광고계정 3만개의 광고사이트를, 광고주1개 사이트를 하루 1번만, 클릭 프로그램으로 과금 되도록 하면, 키워드당 클릭 평균비용(오버추어 평균 클릭당 비용) 400원정도이면 1200 만원 / 이중 50%의 수수료를 오버추어사로부터 수수하면 월 1억 8000만원 정도의 부당이득을 취하게되지만, 단일 광고주 피해액이 미미 하여 이슈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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