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일이 지난 상태에서....2년전 키워드 광고를 했을때보다
시기적인 이유인지....거의 1/3 수준정도밖에 크릭하지 않네요
나름대로 조회수와 해당 광고비등을 체크하여 나름대로 오버추어보다는
더 저렴하게 광고를 계획했다고 생각했는데.....쩝~~
다른 분들은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요즘 키워드 노출대비 크릭율이....예전과 비슷한가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1.18 22:06
좋아요 0
조회수 3,942
댓글 6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실전에서 검증된 뉴스레터 성장 전략 15가지
플랜브로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