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구글 광고문안 작성 방법

2006.11.13 17:53

송승숙

조회수 4,605

댓글 3

구글에서 광고문안 작성 요령입니다.
모두들 알고 계시겠지만 혹시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도움이 되실 듯 해서 올려봅니다.
가끔은 웹상에서 원하는 자료 찾아보는것도 귀찮을때가 있어서요.

==============================================================================
< adwords 광고작성 도움말 >

1.“책, 공책, 연필”: 쉼표 또는 마침표 뒤에는 반드시 한 칸을 띄우십시오.
Tip: 광고문안 작성공간이 부족하면, 슬래쉬(/)를 사용하시거나, 단어와 단어 사이를 띄어쓰십시오. 슬래쉬(/) 또는 대쉬(-) 뒤에는 한 칸을 띄우실 필요가 없습니다.

2.“책, 공책 등 판매”: 기타 여러가지를 뜻하는 ‘등’ 혹은 ‘및’을 사용하실 때에는 ‘등’ 또는 ‘및’ 앞, 뒤로 한 칸을 띄우십시오.

3. 광고 문안 첫 번째 줄에서 두 번째 줄로 연결될 때, 단어나 조사가 줄바뀜되어서는 안 됩니다.
* 이유: Google 파트너 사이트에서 광고게재 시, 광고는 Google에서처럼 세 줄로 게재되지 않고 한 줄로 보여집니다. 따라서 한 단어 또는 조사를 동반한 두 단어의 조합인 경우에는 두 줄에 나누어 쓰지 마십시요. 이런 경우, 단어 내에 혹은 단어와 조사사이에 공간이 추가되어 어색하고 문법에 맞지 않는 광고문안이 됩니다.

4.“예쁜 옷, 싼 가격”: 형용사 뒤에는 반드시 한 칸 띄우셔야 합니다.
단, “빠른배송”은 예외적으로 허용합니다..

5.“판매1위”, “최고상품”, “최상”: Best, No.1을 뜻하는 단어를 광고내용에 사용하는 경우, 제3의 기관으로부터 해당 내용에 대한 공식인증이 필요합니다.

6. [무료], >>>클릭<<<, 공짜!!, 찬스~, ♡: 특수문자나 기호(구두점)의 기본기능 이외는 사용불가.

7. Pop-up, pop-under: Google은 일체의 팝업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Adlinker, 메신져 프로그램 등 소프트웨어 설치도 팝업으로 간주합니다. 키워드 URL에도 동일한 팝업 정책이 적용됩니다.

8. CPA, SQL, BMW, iPOD: 널리 쓰이는 영문약자 혹은 상표 등은 대문자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상표를 사용하는 경우 상표권을 사전에 확인하십시오.

9.광고문안, 목적 URL, 키워드가 모두 동일한 광고그룹을 여러 개 만들지 마십시오.

10.광고 제목란에는 느낌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확장자는ppt
bd10061a_Approval Bin-KO-final.ppt

첨부파일 다운로드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