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곧 눈팅만 해오고 매출떨어질때 가끔씩 조언 구하려 글 올린 타산지석이라 합니다..
사실 인테리어업체가 극성수기, 비수기가 극명하게 갈려서 봄, 가을 과 여름휴가철(극비수기)
겨울철(약간비수기) 이렇게 나뉘는데 극비수기에 최대한 피해를 줄여보고자 제휴쪽도 생각해보고
있는데 도저히 답이 안나오네요 ㅠㅠ 보스님들의 조언을 귀담아 듣겠습니다 도와주세요 ㅠ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파티는 끝났다. Yolo(욜로) 대신 Yono(요노)!
vivian님
무작정 자사몰을 만들면 후회하는 이유 세 가지
마케터조쉬
인스타그램 광고, 비용절감 효율상승 최적화 신규가이드
주식회사바름
챗GPT가 써준 그대로 만든 광고, '아임닭' 광고털기 🐔
위픽wepick
요즘 핫한 경제이론 캐즘, 무슨 뜻일까?
MARKETEA
틱톡 마케팅 성공사례가 된 <한숨에한캔> 챌린지, 어떻게 만들었을까?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타산지석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