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홈페이지 유입만 보아도 모바일의 성장세가 무섭게 나타나고있더라구요-
GDN과 같이 노출 수가 높고, 클릭 단가 저렴한 광고 채널을 아신다면 추천부탁드릴게요~
아직 모바일 쪽 예산이 많진않지만, 현재 GDN광고는 매달 진행하고있고 페북 광고도 진행하고있습니다.
2개는 계속 가져갈 생각이구요~ 바로 효과가 오는 걸 찾긴 어렵겠지만 해보셨던 모바일 광고중에 괜찮았던 채널이 있다면 추천부탁드립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 Y2K IS BACK, 구독자들을 사로잡은 그 시절, 그 감성
피처링오피셜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 6월 첫번째
메디하이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