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습니다 파워컨텐츠가 등장하게 되면 기존의 검색노출되던 블로그라던지
다른 것들은 다 2순위로 밀려나는 것인가요 ?
결국 광고비를 충당하는사람만 검색노출이 되게 되는 것인지 ?
그게 정말 궁금하네요 파워컨텐츠 광고주가 되기 위해서는 결국 블로그를 운영해야 된다는 소린데
그동안 블로그를 해놨던 사람들은 다들 어떻게 되는 것인가요 ?
최적화라는 것도 의미가 없어지는걸까요 ?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토스쇼핑, 고객을 이렇게 유혹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글로벌 탑 랭킹 에이전시가 침체를 극복하는 법
브랜드그로우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