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와 같은 경우는 어떤 연유에 생길까요?
보통 페이지뷰는 순방문자와 같이 비례하는게 정상인데
대행사에서 보고서를 받았는데 한 업체가 페이지뷰만 미친듯이 올랐더군요...
동종업계 중에 5~6위 정도인데 페이지뷰는 1위입니다..
심지어 순방문자 1위 업체는 국가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실제 순방문자 1위와 2위의 갭이 엄청남에도 불구하고
페이지뷰를 1위까지 올라갔네요
페이지뷰를 올리는 이벤트를 한것도 아니거니와 별도 광고도 진행하지 않았는데
무슨 연유일까요?
별도의 '작업'이 들어간 것일까요?
아니면 분석 시스템의 문제일까요?
어차피 표본으로 수치를 측정한다고 하지만 너무 심하게 차이가 나기에
보스님들에게 여쭤봅니다.
우문 현답 부탁 드립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