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34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0-2-10 마케팅 퀴즈는 ? | 252 명 |
2020-2-7 마케팅 퀴즈는 ? | 256 명 |
2020-2-6 마케팅 퀴즈는 ? | 271 명 |
2020-2-5 마케팅 퀴즈는 ? | 273 명 |
2020-2-4 마케팅 퀴즈는 ? | 298 명 |
2020-2-3 마케팅 퀴즈는 ? | 273 명 |
2020-1-31 마케팅 퀴즈는 ? | 264 명 |
2020-1-30 마케팅 퀴즈는 ? | 234 명 |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성과 나오는 인플루언서 섭외 DM 작성법은?
와이어디
‘취향 있는 하루’를 위한 공간 탐방 (feat. 서울 한남동)
소마코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