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508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7. 01 .06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39 명 |
2017. 01. 07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392 명 |
2017. 01 .08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420 명 |
2017. 01 .09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38 명 |
2017. 01. 10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3 | 502 명 |
2017. 01. 11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508 명 |
2017. 01. 12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2 | 504 명 |
2017. 01 .13 아이보스 마케팅 퀴즈1 | 519 명 |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