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253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4-2-22 마케팅 퀴즈는 ?5 | 517 명 |
2024-2-21 마케팅 퀴즈는 ?10 | 260 명 |
2024-2-20 마케팅 퀴즈는 ?7 | 250 명 |
2024-2-19 마케팅 퀴즈는 ?7 | 918 명 |
2024-2-16 마케팅 퀴즈는 ?4 | 253 명 |
2024-2-15 마케팅 퀴즈는 ?7 | 518 명 |
2024-2-14 마케팅 퀴즈는 ?5 | 237 명 |
2024-2-13 마케팅 퀴즈는 ?4 | 235 명 |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단돈 2,000달러, 스타 감독 등극…생성형 AI가 만든 광고의 미래
소마코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병원 설문폼 바꾼 뒤 전환율 2배? 마케팅팀의 A/B 테스트
메디하이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15년 만의 5천 원 치킨 등장이 알려주는 소비자 심리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