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마케팅 퀴즈는 평일 오전 8시에 오픈합니다.
매일 빠르게 퀴즈를 풀고 퀴즈 랭킹에 도전해 보세요!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9-4-9 마케팅 퀴즈는 ? | 241 명 |
2019-4-8 마케팅 퀴즈는 ? | 239 명 |
2019-4-5 마케팅 퀴즈는 ? | 252 명 |
2019-4-4 마케팅 퀴즈는 ? | 234 명 |
2019-4-3 마케팅 퀴즈는 ? | 238 명 |
2019-4-2 마케팅 퀴즈는 ? | 231 명 |
2019-4-1 마케팅 퀴즈는 ? | 234 명 |
2019-3-29 마케팅 퀴즈는 ? | 225 명 |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구글은 왜 젠틀몬스터에 투자했을까?
소마코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