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앱 마케팅의 시작 CPI광고 알아보기!

2016.12.19 14:19

타스케

조회수 12,617

댓글 7

최근 모바일 사용자의 수가 많아지면서 앱 마케팅 역시 중요한 마케팅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앱 마케팅을 시작하는 초보 마케터가 가장 처음 접하게 되는 마케팅 용어가 'CPI' 인데요, 오늘은 CPI 광고와 마케팅 특징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앱 마케팅의 시작 'CPI'광고 알아보기!

 

1. CPI 광고의 개념

CPI 광고는 사용자가 앱을 설치 할 때마다 과금이 되는 광고 방식을 CPI 광고라고 합니다.

 

2. CPI 광고의 종류

CPI 광고에는 크게 설치시에 홍보처가 된 미디어 앱의 보상이 주어지는 보상형 CPI와 보상이 주어지지 않는 단순 광고형태의 비-보상형 CPI로 나누어 집니다.

 

3. 보상형 CPI 광고의 장단점

보상형 CPI 광고는 단기간에 높은 다운로드의 확보가 가능하지만 유저의 앱 유지와 충성도가 떨어집니다.

 

4. 비-보상형 CPI 광고의 장단점

비-보상형 CPI 광고는 보상형 CPI 광고에 비해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고 적지만, 관심있는 유저의 가입률이 높아 앱의 유지와 충성도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https://www.facebook.com/ibosscokr/

아이보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시면,

더욱 다양한 최신 정보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