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요청

설정

알림

모두 읽음설정

대화

모두 읽음설정

쪽지

모두 읽음설정

구독

모두 읽음설정

스마트스토어 프로모션

2018.06.06|

마케팅일번지|

좋아요9|

2,411 읽음

댓글댓글 4개

[호1*]
혹시 네이버쇼핑파트너 공식블로그에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진행해보신적 있으신가요?
저는 카테고리가 생활/건강 쪽이라 리빙스마트스토어로 신청해봤는데 선정되진 않더라구요

 

[마1*]
거기는 조건이 조금 까다로워서
럭투경험을 좀 많이 보더라고요
초기에 럭투를 좀 해놔야할듯합니다

 

[호1*]
아.. 럭투를 좀 하고나서 신청을 해야 선정될 확률이 올라가는군요
설마..했는데..ㅠ

 

[마1*]
아마 5회이상인가
그리고 조금더 까다롭습니다

 

[꽃1*]
기본적으로 쇼핑윈도 블로그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경우
타임특가 / 월별 프로모션 으로 나뉘게 되고
리빙패션쪽에서는 좀 더 다양한 기획전이 열리게 됩니다.
모든 프로모션의 공통점은
우선 고객 혜택이 등록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이며
톡톡친구 재구매혜택 포인트 적립 등
사은품도 이에 해당합니다.
아아 사은품은 제외요
우선 톡톡친구나 혜택은 기본설정이 되어 있어야되고
그 다음으로 보는게
구매평이 많이 적혀있는 제품인가.
기존 판매가에서 할인율이 얼마나 들어갔는가
사은품이 있는가
등으로 검수를 진행하게 됩니다.
타임특가의 경우 보다 더 파격적인 업체가 선별되게 되고
월별 프로모션은 구좌수가 아무래도 더 많다보니 10~20군데 업체까지도
같이 진행되는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곳은 타임특가이며

 

[호1*]
와................ 파격으로진행...... 쉬운게 1 도 없네요

 

[꽃1*]
진행시에 12시간 제한시간제로 걸리게 되며
보통 유입량은 1만에서 카테고리에 따라 많은 조회수는 8만까지도 나온걸 본적이 있습니다.
패션쪽은 무배 기획전이나 트렌드 기획전등 가장 네이버 내에서 프로모션 구좌가 다양하고

 

[호1*]
조회수 8만.... 1일 치고는 어마어마하네요

 

[꽃1*]
그렇죠. 1일도 아니라
12시간이죠

 

[호1*]
눈에 불을 키고 덤벼들고 싶어도 파격적인 혜택을 감수해야하기도 해야하네요

 

[마1*]
그래서 참여도가 높아서 일반은 붙기가 힘들다고하더군요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살랑방구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아이보스 정회원
아이보스 정회원입니다.
 마케팅일번지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활동지수4단계 (246점)
  •  

목록글쓰기
댓글 4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케팅일번지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

전체 알림

모두 읽음 표시 알림함

받은 쪽지함

모두 읽음 표시 쪽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