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스] 구글 애널리틱스 MCF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
2021.02.22 10:42
좋아요 9
조회수 7,684
댓글 5
온라인 광고의 성과를 분석할 때, 가장 대표적인 도구로 구글 애널리틱스(GA)를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이 GA 분석 기능 중 하나인 다채널 유입경로 분석(MCF)에 대해 보다 상세한 활용법을 담은 자료를 공유하려고 해요~😉
바로 엠포스에서 제공하는 <구글 애널리틱스 MCF를 활용한 온라인 광고 성과 분석> 인데요. 이번 보고서를 통해 수많은 마케팅 채널이 매출 전환에 기여하는 과정을 살펴보실 수 있답니다👍👍
Contents
1. MCF 보고서의 이해: MCF 보고서의 개념 및 데이터 이해
2. MCF 보고서의 데이터의 활용 방향: MCF 보고서 데이터의 활용 방법
3. MCF 보고서 데이터 분석 사례: MCF 보고서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4. SUMMARY: 디지털 마케팅 변화에 대한 요약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