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20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인터넷 동영상 편

2020.11.06 10:43

마미손

조회수 1,472

댓글 1

이번 재택 중심의 삶으로 인해 동영상 콘텐츠 산업이 엄청나게 부흥했죠? 그런만큼 아마 어느 동영상 플랫폼에서 광고를 집행해야 효과적일지 고민하고 계신 마케터 분들도 많을텐데요!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마케터vs.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 인식 차이를 확인하면, 새로운 전략 수립하실 때 도움 되실 것 같네요😍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5.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6.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7.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8.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클릭 이유
10.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마케터 소비자 인식비교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unit1님 외 3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교육매니저

05.23
2 

유리나

11.25121
 

마미손

11.2566
6[크로스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 2020년 11월호2 

마미손

11.24763
3 

마미손

11.23167
8[DMC] 2020 인터넷 쇼핑 시장 현황 및 전망1 

마미손

11.191,472
8[크로스미디어] E-Commerce 마케팅 트렌드 

마미손

11.18571
72[아이보스] 2021년 마케팅 캘린더67 

마미손

11.174,728
7[크로스미디어]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 11월 

마미손

11.161,024
42 

마미손

11.13497
6[메조미디어] 미디어 & 마켓 리포트 11월3 

마미손

11.11963
52 

마미손

11.10572
11[메조미디어] 성공적인 SNS 마케팅을 위한 전략 가이드5 

마미손

11.102,031
1 

마미손

11.09857
54 

마미손

11.09768
41 

마미손

11.061,472
41 

마미손

11.02966
10[인크로스] 2020년 10월 미디어 데이터 클리핑 - 이커머스2 

마미손

10.291,682
7[한국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 2020년 10월2 

마미손

10.281,007
53 

마미손

10.271,397
9[크로스미디어] 온라인 광고비 랭킹 차트: 2020년 10월호5 

마미손

10.261,97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