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마케터vs.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 인식 차이를 확인하면, 새로운 전략 수립하실 때 도움 되실 것 같네요😍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5.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6.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7.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8.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클릭 이유
10.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