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인터넷 동영상 편

2020.11.06 10:43

마미손

조회수 7,651

댓글 1

이번 재택 중심의 삶으로 인해 동영상 콘텐츠 산업이 엄청나게 부흥했죠? 그런만큼 아마 어느 동영상 플랫폼에서 광고를 집행해야 효과적일지 고민하고 계신 마케터 분들도 많을텐데요!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마케터vs.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 인식 차이를 확인하면, 새로운 전략 수립하실 때 도움 되실 것 같네요😍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5.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6.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7.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8.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클릭 이유
10.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마케터소비자인식비교인터넷동영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노마드버디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1-096,2262

마미손

11-097,5128

마미손

11-067,6526

마미손

11-026,2104

마미손

10-297,03511

마미손

10-286,0057

마미손

10-2711,6026

마미손

10-267,7699

마미손

10-2312,47038

마미손

10-226,9605

마미손

10-215,9075

마미손

10-219,6606

마미손

10-205,9191

마미손

10-208,9586

마미손

10-196,5564

마미손

10-195,4881

마미손

10-166,3517

마미손

10-1510,04215

유리나

10-1412,78728

마미손

10-147,1333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