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인터넷 동영상 편

2020.11.06 10:43

마미손

조회수 9,372

댓글 1

이번 재택 중심의 삶으로 인해 동영상 콘텐츠 산업이 엄청나게 부흥했죠? 그런만큼 아마 어느 동영상 플랫폼에서 광고를 집행해야 효과적일지 고민하고 계신 마케터 분들도 많을텐데요!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마케터vs.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 인식 차이를 확인하면, 새로운 전략 수립하실 때 도움 되실 것 같네요😍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5.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6.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7.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8.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클릭 이유
10.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마케터소비자인식비교인터넷동영상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1. 2610,98829

마미손

11. 269,42513

유리나

11. 2526,405160

마미손

11. 257,2163

마미손

11. 249,98016

마미손

11. 237,7344

마미손

11. 1911,25821

마미손

11. 188,36515

마미손

11. 1739,515171

마미손

11. 168,8009

마미손

11. 138,6614

마미손

11. 118,1226

마미손

11. 107,2429

마미손

11. 1015,33920

마미손

11. 097,8062

마미손

11. 099,2618

마미손

11. 069,3736

마미손

11. 027,8114

마미손

10. 298,58711

마미손

10. 287,6447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