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DMC] 2020 마케터 vs. 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인터넷 동영상 편

2020.11.06 10:43

마미손

조회수 2,433

댓글 1

이번 재택 중심의 삶으로 인해 동영상 콘텐츠 산업이 엄청나게 부흥했죠? 그런만큼 아마 어느 동영상 플랫폼에서 광고를 집행해야 효과적일지 고민하고 계신 마케터 분들도 많을텐데요!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마케터vs.소비자 인식 비교 분석 보고서 - 인터넷 동영상 편> 자료에서 마케터와 소비자 간 인식 차이를 확인하면, 새로운 전략 수립하실 때 도움 되실 것 같네요😍



Contents

1. 디바이스별 인터넷 동영상 시청 비중

2. 인터넷 동영상 이용 시간대

3.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콘텐츠 (Top 10)

4. 인터넷 동영상 주 이용 매체

5. 인터넷 동영상 매체 선택 시 주요 고려 속성
6. 인터넷 동영상 선호 시청 방식
7. 무료 콘텐츠 광고 시청 의사 길이
8. 인터넷 동영상 광고 태도
9. 인터넷 동영상 광고 클릭 이유
10. 결론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 DMC미디어 마케터 소비자 인식비교 인터넷동영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노마드버디님 외 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아이보스 알림

지금 이 글은 마미손 보스님의 아이보스 인기 게시글입니다.

SNS에 공유하여 정보를 나누어 보세요.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하루동안 보지 않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AD 

교육매니저

02.26
9732 

유리나

11.255,904
32 

마미손

11.251,050
164 

마미손

11.242,976
4 

마미손

11.231,026
214 

마미손

11.193,803
15 

마미손

11.181,937
145101 

마미손

11.1714,663
9 

마미손

11.161,985
42 

마미손

11.131,215
64 

마미손

11.111,862
92 

마미손

11.101,311
197 

마미손

11.104,502
2 

마미손

11.091,704
84 

마미손

11.091,986
61 

마미손

11.062,433
41 

마미손

11.021,470
112 

마미손

10.292,279
72 

마미손

10.281,421
63 

마미손

10.272,452
95 

마미손

10.262,630
목록 글쓰기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