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플레이디] 광고/마케팅 관점에서 본 코로나 시대의 전략

2020.10.14 10:21

마미손

조회수 8,806

댓글 6

안녕하세요~ 보스님들 :D

아이보스와 새로 제휴를 맺은 플레이디의 <Trend Delivery - 광고/마케팅 관점에서 본 코로나 시대의 전략> 리포트로 돌아왔어요😍


이번 플레이디의 Trend Delivery 리포트에서는 방역과 예방이 일상화 된 위드 코로나 시대의 도래에 따라 변화하는 소비의 방향과 이에 대응하기 위한 광고, 마케팅 전략에 대해 살펴 볼 수 있답니다! 보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Index
Prologue : With 코로나 시대
1. With Corona 시대, 고객의 뉴노멀
 - Lazy Customer
 - Family Focus
 - Give me '더 재미'
 - 코로나 앵그리(Corona Angry)
2. 코로나 시대 소비의 방향
 - #여행스타그램 → #슬기로운집콕생활
 - #먹스타그램 → #쿡스타그램
 - #OOTD의 변화
 - #Flex → #Untact Flex
3. 코로나 시대 광고/마케팅 전략
4. With Corona, PlayD AD strategy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플레이디광고마케팅코로나전략
목록
댓글 6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1.098,1502

마미손

11.099,5848

마미손

11.069,7356

마미손

11.028,1394

마미손

10.298,90311

마미손

10.287,9247

마미손

10.2714,0116

마미손

10.269,5009

마미손

10.2314,74038

마미손

10.228,6625

마미손

10.217,5555

마미손

10.2111,8996

마미손

10.207,6271

마미손

10.2010,9666

마미손

10.198,3804

마미손

10.197,2011

마미손

10.168,2117

마미손

10.1512,40315

유리나

10.1416,01128

마미손

10.148,80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