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DMC]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2020.10.23 10:53

마미손

조회수 14,740

댓글 21

소비자는 구매의사결정과정에서 어느 정보 획득 채널을 이용할까요? 또 어떤 행동패턴을 보일까요? 이런 정보를 알고 있다면 우리 회사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도 한결 수월해지겠죠?😊

DMC미디어가 제공하는 < 2020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과정별 이용채널 및 행동패턴의 이해 > 자료에서 인사이트 얻으시길 바라요~😎



Contents

RESPONDENTS PROFILE

1. 정보 획득 채널

2-1. 광고 접촉 매체

2-2. 온라인 광고 접촉 매체

3. 구매 영향 채널

4-1. 구매 채널
4-2. 온라인 구매 채널
5. 경험 공유 채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DMCDMC미디어정보채널광고접촉매체
목록
댓글 21
댓글 새로고침

마미손

11.098,1502

마미손

11.099,5848

마미손

11.069,7356

마미손

11.028,1394

마미손

10.298,90311

마미손

10.287,9247

마미손

10.2714,0116

마미손

10.269,5009

마미손

10.2314,74038

마미손

10.228,6625

마미손

10.217,5555

마미손

10.2111,8996

마미손

10.207,6271

마미손

10.2010,9666

마미손

10.198,3804

마미손

10.197,2011

마미손

10.168,2117

마미손

10.1512,40315

유리나

10.1416,01128

마미손

10.148,8063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