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온라인 쇼핑 시장은 계속해서 성장하는 추세!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는 어떤 특징과 니즈를 가지고 있을까요? DMC미디어의 < 2020 인터넷 쇼핑 행태 및 구매 여정별 접점 분석 보고서_요약본 > 자료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1. 인터넷/오프라인 쇼핑 일반: 쇼핑 정보 채널 vs 쇼핑 구매 채널
2-1. 인터넷 쇼핑 일반: 인터넷 쇼핑 디바이스 및 월 평균 쇼핑 횟수
2-2. 인터넷 쇼핑 일반: 구매 품목 및 쇼핑 금액
3. 상품 구매 전 접점: 주의(Attention) 및 흥미(Interest)
4. 상품 구매 전 접점: 정보 탐색(Search)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