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dex
1. 산업별 AI 접목이 대세... 기업들의 AI 기술 도입 분주
2. AI 활용 위한 데이터 경쟁
3. 광고 시장에서의 AI, 현재 시장 규모는?
4.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이점
5.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주요 용도
6. [전망] AI는 쇼핑 플랫폼 자체를 광고로 만들 것
7. [전망] AI 기술은 소비자도 좋아하는 광고를 제공할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6.02 10:38
좋아요 0
조회수 6,765
댓글 0
1. 산업별 AI 접목이 대세... 기업들의 AI 기술 도입 분주
2. AI 활용 위한 데이터 경쟁
3. 광고 시장에서의 AI, 현재 시장 규모는?
4.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이점
5. 광고 및 마케팅에서 AI의 주요 용도
6. [전망] AI는 쇼핑 플랫폼 자체를 광고로 만들 것
7. [전망] AI 기술은 소비자도 좋아하는 광고를 제공할 것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