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10대입니다.
1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타겟 트렌드에 관해 요약 및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8 15:31
좋아요 6
조회수 6,929
댓글 2
메조미디어에서 제공하는 2019 타겟 오디언스 리포트_10대입니다.
10대의 라이프 스타일, 미디어 이용 형태, 광고 반응 및 인식, 타겟 트렌드에 관해 요약 및 정리된 리포트입니다.
타겟 설정 및 가치관 조사가 필요한 보스님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D
자료는 출처 링크 또는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새 정부의 승부수: 플랫폼과 소상공인 보호
윈들리팀
레어로우를 키운 건 '철수저'의 '장사 본능'이었습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